b a r j
Site Navigation

안드로이드 url 파일 다운로드

Share:

By:

또한 일반적으로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작업은 HTTP를 통해 수행되므로 AsyncHttpClient 라이브러리를 사용하여 이 작업을 수행하는 방법을 보여 주어 도왔습니다.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첫 번째 단계는 서버에 요청을 발행하는 HTTP 클라이언트 개체를 만드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 CloseableHttpClient 클래스를 사용할 것입니다. CloseableHttpClient 클래스는 HttpClientBuilder 클래스가 인스턴스를 만들어야 하는 추상 클래스입니다. 새 HTTP 클라이언트를 만드는 코드 코드 조각은 다음과 같습니다. 변수 i의 값이 -1이면 파일의 내용이 2GB를 초과했음을 나타냅니다. 반환된 값이 -1이면 함수 copyLarge(inputStream, fileOS) 함수대신 복사(inputStream, fileOS) 함수를 사용하여 이 부하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이 두 함수는 모두 내부적으로 입력 스트림을 버퍼링합니다. 내부 버퍼는 코드 성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BufferedInputStream 클래스를 사용할 필요가 없으며 상용구 코드를 작성하지 않도록 도와줍니다. 당신은 단순히 downloaderClientMarshaller.start다운로드서비스필요한()를 호출하는 onReceive() 메서드를 재정의하면 됩니다. 여기서 일어나는 일은 URLConnection을 특정 범위의 파일 바이트를 요청하도록 구성했다는 것입니다.

범위는 마지막으로 다운로드한 바이트에서 시작하여 원격 파일 크기에 해당하는 바이트로 끝납니다. 예를 들어 onCreate()에 대한 이전 코드 샘플에서 다음과 같은 startDownloadServiceIfRequired() 결과에 응답할 수 있습니다. Javadoc에서 일반 파일 조작 작업에 사용되는 FileUtils라는 유틸리티 클래스가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앱 업데이트에 새 패치 확장 파일만 필요한 경우에도 매니페스트에 업데이트된 버전코드가 있는 새 APK를 업로드해야 합니다. (Play 콘솔에서는 확장 파일을 기존 APK에 업로드할 수 없습니다.) 이제 스트림 바이트바이트에서 바이트를 읽고 FileOutputStream 클래스를 사용하여 내용을 파일에 작성하기만 하면 됩니다. 이제 파일의 총 콘텐츠 크기가 있으므로 파일이 부분적으로 다운로드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디스크에 기록된 마지막 바이트에서 다운로드를 다시 시작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샘플 앱의 샘플다운더활동 클래스를 참조하십시오.) Android 버전 6 이상에서는 런타임시 외부 저장소 권한을 요청해야 합니다. 그러나 Android의 일부 구현에서는 OBB 파일을 읽을 수 있는 권한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다음 코드 코드 조각은 외부 저장소 권한을 요청하기 전에 읽기 액세스를 확인하는 방법을 보여 줍니다: URL에서 파일을 읽으려면 URL 스트림에서 새 ReadableByteChannel을 만듭니다. 압축 다운로드 크기는 100 MB보다 크므로 Android 앱 번들을 사용하여 앱을 업로드하여 최대 150MB의 압축 다운로드 크기를 허용합니다.



This entry was posted on Wednesday, February 5th, 2020 at 1:58 pm and is filed under Uncategorized and tagged as . You can follow any responses to this entry through the RSS 2.0 feed.

Think Differently About Education.

We Believe...

All children are born with the innate ability to reach their OWN excellence.

That a growing group of children don’t fully prosper in overpopulated classrooms.

Through technology and one on one learning, their future path to success can be made clear aga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