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 a r j
Site Navigation

make it right 다운로드

Share:

By:

그는 잘 우리의 웹 사이트 (새로운 노래) BTS (방탄소년단)에이 새로운 노래를 즐길 라우브를 특징으로 BTS는 이 하나를 바로 이 하나의 새로운 잼을 드롭으로 또 다른 새로운 노래를 드롭으로 또 다른 새로운 노래는 바로 그것을 확인 합니다. 메이크 더 라이트는 2019년 10월 18일(금) 방탄소년단이 발매한 싱글이다. 라우브가 트위터에서 콜라보레이션을 한 후, 빅히트 엔터테인먼트는 아래 티저 이미지로 뉴스를 확인했다. 왕들이 돌아왔습니다! 오늘(10월 18일) 방탄소년단은 이번 주 신곡 `프라이데이`에 새롭게 합류한 곡이다. 그들은 우리에게 어떤 노래를 넣었을까요? “Luv와 소년” 슈퍼 스타는 “바로 그것을 확인”의 리믹스에 대한 라우브와 협력. 에드 시런의 작곡 크레딧을 특징으로 하는 이 인기 있는 애국가는 올해 초 차트 정상에 오른 `영혼의 지도: 페르소나`에 올랐다. 그리고 업데이트 된 테이크는 매우 쉽게 빌보드 핫 100을 등반하는 자신의 다음 스매시가 될 수있는 것처럼 소리. 스트리밍 및 BTS에 의해이 새로운 노래를 다운로드 오른쪽 Mp3합니다 . 당신의 마음에 드는 노래 우리의 웹 사이트를 다운로드하고 다른 유사한 트랙, DJ 그래서 좋은이 사이트 주위에 확인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 구찌 뱀 ft. KLY, 프리디 추한 DJ 뱀 – 엔조 Ft.

Sheck 웨스, 오프셋, 21 야만인 & 구찌 갈기 YK 오시리스 – 가치 그것 (리믹스) 피트 토리 라네즈와 타이 도 lla $ign 하지만 여기에 매우 중요 하기 때문에 당신의 생각을 공유 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잘 우리와 함께 당신의 경험을 즐길 “나는 잃어버렸다. 내 주변 세상에서 답을 찾으려고 애쓰고 있었다”고 라우브는 오프닝 라인에서 노래를 부린다. “그래, 난 미쳤어. 하루 종일, 밤새도록. 너는 나를 이해하고 내가 겪고 있는 모든 것을 이해한 유일한 사람이야.” 그러나 “감정”크루너는 관계에서 물건을 엉망으로 인정합니다. 그리고 그는 노래가 펼쳐지면서 두 번째 기회를 달라고 한다. “나는 그것을 더 잘 만들 수 있었다. 나는 너를 더 높이 붙잡을 수 있었다. `아침을 통해 원인, 오, 당신은 빛이야. 그리고 난 거의 당신을 잃었지만, 나는 당신을 잊을 수 없다. `네가 내가 살아남은 이유야.`.



This entry was posted on Thursday, February 6th, 2020 at 12:11 am and is filed under Uncategorized and tagged as . You can follow any responses to this entry through the RSS 2.0 feed.

Think Differently About Education.

We Believe...

All children are born with the innate ability to reach their OWN excellence.

That a growing group of children don’t fully prosper in overpopulated classrooms.

Through technology and one on one learning, their future path to success can be made clear again.